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메인페이지로 이동 >
  • 열린마당 >
  • 보도자료 >
  • 보도자료

보도자료

2018 원주 윈터 댄싱카니발 10일(토) 뜨거운 개막

작성일 : 2018-02-14 11:00:03 조회수 : 130

2018 원주 윈터 댄싱카니발 10() 뜨거운 개막

 

10()~18()까지 9일간의 대장정 시작!!

월드 댄스 스테이지와 정동극장의 한국적인 무대 선보여문화올림픽실현

 

2018 원주 윈터 댄싱카니발이 10() 오후 3시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월드 댄스 스테이지(world dance stage)’ 와 정동극장의 한국적인 무대로 세계인을 매료시키며 개막됐다.

 

월드 댄스 스테이지(world dance stage)’는 한국무용, 발레, 탱고 등 총 8가지의 장르가 혼합된 무대이며, 댄싱카니발 성공개최를 비롯 올림픽의 평화 메시지를 담은 개막식 퍼포먼스다. 초청공연으로는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공연 제작 극장 정동극장은 역동적인 탈춤과 단아하면서 기품 있는 화전태무 등 한국전통무용을 선보였다.

 

10()에 진행된 댄싱카니발 참가팀의 퍼레이드 예선은 오후 3시부터 약 3시간가량 진행됐다. 최연소 아동의 가요 댄스와 치어리딩부터 어르신들의 열정 넘치는 경연으로 치악 체육관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날 개막식이 치러지는 원주 치악체육관에는 약 2천여 명이 넘는 시민과 관람객들이 방문하기도 했다.

 

11()에는 국내외 참가팀의 퍼레이드 예선과 한국전통타악그룹 태극의 초청공연이 ‘We Will Korea’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한층 한국의 멋을 더할 예정이다. 2부 미니콘서트에는 대표곡 어머나’, ‘짠짠짠’, ‘초혼등으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장윤정 진솔하고 담백한 가사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로꼬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show Me the money’ 시즌 4 우승자 베이식(올라잇크루)의 무대도 준비돼 있다.

 

댄싱카니발 입장권은 치악체육관 1층 티켓부스에서 구매 가능하다(현장구매). 평일 오후 3, 주말·공휴일 오후 12시에 티켓 판매가 이뤄진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ddcwj.com/winter/) 윈터 댄싱카니발 사무국(033-763-9401~2)으로 문의하면 된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만나볼 수 있는 윈터 댄싱카니발이 이달 10()부터 18()까지 원주 치악체육관, 치악체육관 옆 야외돔공연장, 치악예술관에서 문화올림픽을 실현하며 펼쳐진다.